티스토리 뷰


최근 아이패드 출시 소식에 관심있는 네티즌이 무척 많고, 스마트폰 사용자도 대폭 늘어났습니다. 필자도 아이폰 3GS(16GB)를 3개월째 사용하고 있는데, 카메라, GPS, 무선인터넷과 결합된 위치기반 서비스인 증강현실을 응용한 다양하과 활용성이 뛰어난 애플리케이션이 있어 아이폰 사용시 정말 유익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린 메모지는 포스트잇 기능도 있는데, 모양이 아이폰을 그대로 닮아있어서 아이폰 유저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닮은 메모지-Chachap Phone memo 지의 포장 모습이에요. 포장 박스 겉면에도 아이폰 이미지가 그대로 보여집니다. 아이폰 3GS는 아니고 아마 3G폰 인가봅니다.

볼펜과 함께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요즘 가장 가지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바로 3인치의 넓은 화면을 마음대로 터치하는 스마트폰! 실제 크기와 비슷한 크기로 제작된 'chachap Phone memo지'는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포스트잇 기능이 결합된 메모지로 메모의 재미를 높여주는 아이템이에요.

내 손안에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을 닮은 메모지?
상품명은 chachap phone memo이고, 사이즈는 63x116x10mm에 50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점착 메모지에요. 가격은 3천원입니다. 메모지의 맨 뒷면 모습입니다. 검은색 종이 위에 흰색으로 메모지 상품 이름과 50sheets 표시와 홈페이지 주소가 나와있네요. 국산 메모지입니다.

스마트폰과 사이즈도 비슷하고 전체 두께도 비슷합니다. 메모지 한장을 들쳐보았어요.

Chachap Phone memo지를 구부려보았습니다.

Chachap Phone memo지 한장을 떼어내서 필자가 사용하는 아이폰 위에 올려보고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길이가 똑같죠.

점착 메모지라서 위 사진처럼 모니터나 달력, 아이폰 위에도 잘 붙습니다.

아이폰과 두께가 거의 흡사합니다.

메모해보는 모습입니다.

필자가 사용하는 야마카시 22인치 화이트 LCD 모니터의 화면 위에 붙여보았어요.

스마트폰에도 메모장 기능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스마트폰을 닮은 Chachap Phone memo 지를 사용하면 메모하는 재미가 더욱 높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에서 Chachap Phone memo 지를 검색하니 아직 많은 내용은 아니지만, 몇 가지 내용과 블로그도 검색되어 지네요. 홍보가 많이 되어서 사용자가 늘어나면 좋겠고, 아이패드를 닮은 노트, 연습장도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싸이월드-싸이캐찹]

캐찹(chachap) 캐릭터 클럽 소개
캐찹(chachap) 캐릭터 클럽의 탄생은 지난 2000년 디자인정글 내에 있는 클럽정글에서
"캐찹(chachap)"이란 캐릭터 클럽이 탄생하였습니다. 2000년부터 2005년까지 9,000명 이상의 회원분들이 가입해주셨으며 활발한 활동으로 최고의 클럽으로 디자인정글의 클럽정글 클럽으로 운영이 되었습니다. 매년 실시했던 "캐찹네 크리스마스 예쁜엽서전"과 다양한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캐찹만의 전시를 열었으며, 현재 2005년 6얼 17일 이후부터 싸이월드클럽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싸이캐찹"으로 온라인 개인미디어 시대에 발마춰 새로운 공간에서의 나를 보여주고 나를 알리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캐찹(chachap)의 의미
"캐찹(chachap)"이란 이름의 의미는 캐릭터(Character)의 "캐(Cha)"와 햄버거와 스파게티 등에 꼭 필요한 새콤한 소스인 케첩(Ketchup)과 연관을 지어 전세계의 꼭~필요한 캐릭터 소스가 되자라는 뜻에서 "캐찹(chachap)"이란 이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캐찹(chachap) 슬로건
캐릭터와 행복이 있는 모임~"Character & Happiness club" (chachap)


*클럽주소 : chachap.cyworld.com


캐찹(chachap) 캐릭터 달력과 노트 이미지는 필자의 다음블로그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niike/15707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