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현대제이테크 블루트랙 HD-500S USB 무소음 마우스(레드)

 

 

 

게임을 오래 즐기거나 마우스 사용도 많이 하는 블로거 들에게 있어서 가장 교체를 많이 하는 컴퓨터 용품으로는 마우스가 있습니다.
현대제이테크 HD-500S USB 마우스는 마우스 버튼을 눌렀을때 버튼 소리가 거의 없는 특허 받은 무소음 마우스입니다. 게이머를 위한 무게추가 장착되어 있고, 클릭소음이 97% 감소하여 거의 소리 없는 마우스입니다. 땀방지를 위한 SF코팅 표면처리로 손에 땀이 많은 저로써는 정말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박스 포장 모습을 먼저 보실까요? 디비닷컴 에서 좀더 포장 상태에 신경을 써주시면 좋겠어요. 비닐 뽁뽁이로 한번 감아서 박스에 포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포장 박스는 마우스 디자인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포장 박스 뒷면에는 제품 특징, 스펙, 사용시 주의사항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HD-500S 블루트랙 무소음 마우스는 왼송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적 대칭형 디자인입니다.
일반 광센서보다 탁월한 블루트랙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요.
땀방지를 위한 우레탄 SF 코팅으로 표면이 처리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슬라이딩, 정확한 브레이킹을 위한 무게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2가지로 출시되었고, PS2 방식과 USB 방식 중 선택 가능하도록 판매되고 있네요.

 

 

 

 

특허받은 무소음 마우스, HD-M500S, 땀 방지까지~~
무소음 마우스 HD-M500S는 클릭감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소음은 97% 다운되어서 거의 클릭시 발생하는 소리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퇴근 후 이리저리 눈치보며 몰래 게임하던 분들은 마우스 소리가 거의 없으니 눈치 그만 봐도 될 것 같네요.
왼손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적 대칭형 디자인으로 누구나 무소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땀방지를 위해 우레탄 SF 코팅 처리되어 쾌적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추천 마우스에요.

 

 

 

다양한 표면에 작동하는 블루트래킹, 레드 빔보다 파장이 짧아 반사율이 더 높은 블루 빔 채택으로
마우스의 이동을 인식하는 첨단 센서 기술입니다.
마우스 패드 뿐 아니라 대리석, 타일, 목재, 섬유 등 다양한 표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슬라이딩, 브레이킹, 무게추 장착!
부드러운 슬라이딩, 정확한 브레이킹을 원하는 게이머의 요구가 반영된 마우스로 마우스 내부에 무게추 탑재!
무거운 마우스를 주로 사용하는 게이머, 디자이너에게도 추천할 만한 무소음 마우스 입니다.

 

 

 

부드러운 화면이동 휠스크롤 기능!
내구성이 탁월한 CHB 휠 엔코더 탑재!
Honest Sensor 사의 Rotary Encoder 를 채택하여 회전이 부드럽고 조용하며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페이지 길이가 긴 쇼핑 상품페이지 등을 볼 때에도 끊김없이 부드러운 화면 이동을 볼 수 있어 눈까지 편안합니다.

 

 

 

다양한 표면에서 작동하는 블루트래킹 !
블루트래킹은 레드 빔보다 파장이 짧아 반사율이 더 높은 블루 빔으로 이동을 인식하는 센서기술로 마우스 패드 뿐
아니라 대리석, 타일, 목재, 섬유, 손바닥 등 다양한 표면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무소음 마우스인 HD-M500S 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고 있던 파테크 PTM-F1V 마우스와 비교해보았습니다. 디자인과 색상에 있어서 훨씬 좋아보이죠.

측면 곡선 부분은 유광 하이그로시 재질로 되어 있고, 손바닥과 검지손가락, 중지 손가락이 닿는 부분은 우레탄 SF 코팅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물질이나 땀이 잘 묻지 않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오래 사용하기 좋아 보이네요.

 

<총평 & 마무리>

 

무소음 마우스인 HD-M500S는 클릭감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거의 소음도 없고, 필자의 경우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면 검지 손가락 첫째 마디와 둘째 마디에 관절 통증이 생기는데요. 무소음 마우스인 HD-M500S 를 사용시 클릭감이 정말 부드럽기 때문에 정말 편안하게 손가락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클릭시 소음도 거의 없어서 정숙한 컴퓨터 사용이 유리합니다.

일반 광센서보다 탁월한 블루트랙센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마우스 패드가 없을 경우 책상이나 바닥에서 사용시에도 마우스 포인트 이용이 화면에서 자유롭습니다. 손바닥과 검지손가락, 중지 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땀방지를 위한 우레탄 SF 코팅으로 표면이 처리되어 있어 땀이나 이물질이 잘 묻지 않고 오랜 시간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은 무소음 마우스로 추천 드려 봅니다.

 

 

<스 펙>

 

 

 

.

▲ 일반 광센서보다 탁월한 블루트랙센서 탑재, 클릭시 소음 없네요.

 

 

▲ 사용중인 파테크 마우스와 비교...무소음 블루트랙 HD-500S 마우스는 소리도 안나고 클릭감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검지손가락 통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사용기는 디비닷컴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