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WC 산소발생기 숲속으로 피부관리하는 자이글 ZWC오투마스크


안녕하세요. ZWC 산소발생기 숲속을 3주째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드라마에도 산소마스크가 나오고 광고에서도 연예인이 선전하여 꽤 궁금하였던 제품이었는데요. 자이글에서 이번에 나온 ZWC 오투마스크 입니다. 배송기사님이 오셔서 배송 및 설치를 해주신답니다. 사용법은 어렵지 않고 설명서를 자세히 보고 주의사항 대로 작동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산소발생기 ZWC 숲속은 절대 뒤집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산소발생기 ZWC 모습이에요. 윗쪽에 두군데의 손잡이가 있고 바닥에 바퀴를 달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밑부분에도 필터가 들어가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오투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ZWC 아이 크리미 골드 세럼 온 페이스 화장품입니다.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 세럼이랑 같이 사용하면 눈가 주름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눈가와 입가 주름이 신경쓰이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겠더라구요. 눈가 주름과 피부톤, 피부미백, 수분장벽, 피부수분함량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므로 꾸준히 사용하면 좋답니다. ZWC 산소발생기 숲속 을 한번 작동할때 20~30 분 이상 사용하여 지금까지 총 사용시 간이 12시간이 된 것 같은데요. 평소 신경성 두통과 목부분 관절통증도 많았는데 ZWC 산소발생기 숲속 을 사용하면 두통이나 관절통증이 좀 덜해지고 기분도 상쾌해지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측면에 산소분출구가 있고, 생수를 넣는 수분공급물통이 그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수를 MAX 부분까지 넣어주면 됩니다. 처음 사용하다보니 MAX 선보다 더 많이 넣어주었네요.


전원을 켜주면 파란색 LED 불빛이 나오고 수분 공급 물통에 기포가 생기면서 산소가 계속 발생이 된답니다. 

산소가 공급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세포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피부가 진정된답니다.  몸에 산소가 부족하면 우울감도 많아지는데요. 그래서 심신이 지치고 우울할때에는 숲과 산으로 가서 산림욕을 통해 힐링을 하면 아주 좋아지듯이 산소를 흡입하면 피부미용 외에 우울증과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사용시 집중력을 높이는데에도 좋다고 하네요. 실외 공기 중의 산소 농도는 약 21%이고, ZWC 숲속 산소발생기는 45% 이상 농도의 산소를 생성할 수 있답니다.

산소케어 ZWC 오투마스크 모습입니다. 46가지 항목의 피부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이에요.


사용법이 아주 간단하고 산소공급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고 세포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피부는 물론 집중력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직접 착용을 해보고 이용해보았는데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이라서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거추장스럽지는 않고 편안하였습니다. 


윗면에 터치 패널이 있더라구요. 산소풍량은 1, 2, 3 단계로 선택이 가능하고 중간에 시작/정지 버튼이 있고, 작동시간을 터치하여 작동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늘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헤드셋 형태도 있어서 귀에 걸치면 파란색 끝부분에서 산소가 나옵니다.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데 위치를 잘 조절하여 코쪽으로 가깝게 해주고 거리는 3~4cm 정도 해주고 이용하면 됩니다.  

산소풍량은 1단에서는 산소 농도가 50~90%로 30분 작동하고 2단에서는 산소농도 50~90% 로 20분 작동하고 3단에서는 산소농도가 50~70%로 15분 작동이 됩니다.  

전원을 켜주고 사용시 산소농도가 서서히 올라갑니다. 작동시에 제품 본체에서 소리는 제법 크게 나오더라구요.

산소가 나오는 제품이므로 화기에 주의해야 하고 하루에 조금씩 조금씩 사용해보고 있는데 자이글에서 나온 국내 최초 가정용 산소마스크 ZWC 오투마스크는 집에서 간편하게 산소테라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산소발생기 ZWC 숲속은 공기중 산소와 질소를 분리해 고농도의 산소를 만들어내고 이를 전용 뷰티 디바이스인 오투마스크로 얼굴에 뿌려주어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본 후기는 자이글 로부터 일정기간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