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미 클린케어 CL100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 



. 이번에 단미 음파전동칫솔 클린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블래과 흰색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하였어요. 기본으로 칫솔모 2개가 들어있지만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칫솔모 2개를 더 추가로 구매하였답니다. 칫솔모는 추가로 1개에 3천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단미클린케어 CL100 음파전동칫솔은 휴대용이라서 제품 구성에 케이스가 들어있고 인터넷에서 39,800원에 구매가 가능한 품입니다.



추가로 2개 더 구매한 칫솔모 에요. 깔끔하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네요.




처음에 박스는 완전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요. 제품 외형 디자인은 깔끔해보입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특징이 나와있어요. 5가지 진동모드가 있고 2분 타이머, 모던 심플 디자인, IPX7 방수등급, 배터리 잔량 표시를 특징으로 하고 있네요.



박스 측면에 제품정보가 표기되어 있어요. 음파진동 횟수가 분당 31,000회로 엄청나고 배터리 용량은 800mAh, 충전시간은 약 12~16 시간이고 사용시간은 약 2시간 입니다. 무게는 108g 으로 가벼운 편이에요. 방수등급이 IPX7 이라서 좋네요.



제품 구성은 본체, 충전거치대, 칫솔모 2개, 그리고 휴대용 케이스 입니다.  



개봉을 해보니 케이스가 먼저 보이네요.




충전거치대, 칫솔모2개, 사용설명서, 그리고 휴대용 케이스에 제품 본체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에 사용방법, 양치방법, 진동모드, 2분 자동타이머, 진동모드 전환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충전거치대에 바로 올려보았어요. 완충시 녹색 LED가 켜지네요.



단미 클린케어 CL100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의 외형 모습이에요. 분당 3만 1천회의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 구강을 깨끗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데요. 음파진동의 힘이 꽤 센것 같더라구요. 음파 기술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세정효과로 잇몸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단미 클린케어 음파전동칫솔입니다.



5가지 맞춤 브러싱 모드가 있는데요. Clean 은 기본모드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정을 합니다. Sensitive는 민감하고 약한 치아도 깨끗하게 세정합니다. Massage 는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고 White 는 치아를 밝게 케어하고 Polish는 1분 모드로 앞니를 깨끗하게 가꿔주는 진동모드에요.

 


5가지 브러싱 모드가 있어서 민감한 잇몸을 가진 분이라면 알맞은 양치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해주면 좋겠더라구요.



간편한 원터치 방식으로 버튼을 누를때마다 브러싱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분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2분간 작동합니다.

30초 간격의 비프음으로 치아 4분면을 고르게 세정할 수 있어요. 배터리는 한번 완충하면 최대 40일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전원은 USB 전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보조배터리나 전원어댑터를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여행시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휴대용 케이스도 있어서 여행시 파우치 속에 잘 가지고 다니기 쉽겠더라구요.

방수등급이 IPX7 이더라구요. 사용 후 물로 깔끔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아주 높은 방수 등급이라서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외형 디자인은 심플하고 세련되었고 실키 러버 코팅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선물용으로도 제격 입니다. 칫솔모는 데일리와 소프트 2가지로 선택이 가능한데 데일리는 촘촘하고 적당한 압력으로 데일리 케이로 사용하기 좋고 소프트 칫솔모는 부드러워서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자극없이 세정하기 좋겠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 단미 클린케어 CL100 으로 건강한 구강관리 해보세요.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