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용구강세정기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최근에 치과를 다니고 있는데요. 사랑니 통증도 생겼었고 잇몸통증과 잇몸출혈에 충치도 3군데 있어서 매주 치과 가서 치료를 해야 되네요. 전동칫솔을 3,4가지 제품을 사용해보았고 전동칫솔은 매일 사용하고있는데요. 이번에 구강세정기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 제품은 예전에 핸디형 진공청소기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휴대용구강세정기 추천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아쿠아젯 핸디형 구강세정기 제품이에요. 

 

아쿠아젯 핸디형 구강세정기 모델명은 HO-H3100 입니다. 포장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과 제품소개 (특장점), 주의사항 등이 표기되어 있어요.

박스 측면에도 그림과 함께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쉽고 간편한 작동법(직관적 UI 적용), 360도 노즐회전, 원터치 노즐 탈부착, 간편한 물보충, 충전포트 방수설계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한경희생활과학의 핸디형 아쿠아 구강세정기 입니다. 

아쿠아젯 핸디형 구강세정기 제품은 펄스모드를 이용한 잇몸 마사지 기능이 있고, 치근막 사이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강력한 맥동분사로 효과적인 치석 제거 및 음식물 찌꺼기 제거가 가능합니다. 치아교정 및 유지장치의 효과적인 세척도 되고 원터치 노즐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서 휴대성도 좋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처음 사용해보았을때 수압이 꽤 쎄게 느껴지더라구요.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핸디형 구강세정기는 3자기 모드를 지원하고 LED 램프 표시가 있습니다. 1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여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분 자동타이머 기능이 있고 150ml 물통을 탑재하였고 간편하게 물보충을 할 수 있어요. 0.6mm 초미세 분사 기능, IPX7 등급 완전 방수 기능, 저소음 설계(동급 최저소음), 100-240V 전원으로 전세계 호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구성은 아쿠아젯 구강세정기 본체, 사용설명서, 충전케이블, 그리고 분사 노즐 2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설명서에 각부 명칭, 사용방법, 작동법, 효과적인 구강세척 방법, 사용 후 관리 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작동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본체에 노즐을 부착해줍니다. 노즐 부착시에는 노즐 잠금 버튼이 있어서 잠금버튼을 누르고 껴주면 됩니다. 노즐은 360도 회전이 되므로 자신에게 편한 방향으로 부착해주면 됩니다.

 

 

손잡이 부분 아래에 물통 커버가 있어요. 150ml 정도 들어가는데 수돗꼭지에 구멍을 맞추고 물을 잘 넣어주면 됩니다.

 

물을 다 넣어본 모습이에요...물통은 분리가 가능하더라구요. 

 

전면부에 보면 버튼이 2개 보입니다. 위에 큰 버튼은 전원버튼이고 아래 버튼은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모드 버튼이에요. 모드를 선택시 그 아래 LED 불빛이 표시되어 어떤 모드인지 알 수 있어요. HAAN 로고 아래에 충전단자가 있는데 방수를 위하여 충전포트 커버가 있습니다. 충전시 커버를 제거하고 충전해주면 됩니다. 

전동칫솔과 같은 충전방식이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충전포트 커버를 분리하였다가 다시 부착해주면 되지만 작은 크기라서 분실의 위험이 있어보이긴 합니다. 

 

모드는 3가지로 일반모드, 소프트모드 (잇몸이 약하거나 어린이, 노약자 등을 위한 약한 강도), 그리고 펄스모드 (리드미컬하게 분사하여 구강 마사지 및 세척 가능) 가 있어요. 

 

최근에 치과를 다녀와서 잇몸이 약해진 관계로 소프트 모드로 이용해보았습니다. 물 분사력이 강한편으로 확실히 잇몸 마사지 효과도 있어보이고 치간 사이에 음식물 찌꺼리를 제거하는데 좋을 것 같네요. 휴대용이라서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보입니다. 

 

충전포트 커버를 분리하고 바로 충전해보았어요. 완충 시간은 약 8시간 소요됩니다. 완충하고 사용시간은 약 40분 정도에요. 노즐과 치아가 90도가 되도록 분사해야 가장 효과적인 구강세척이 가능하네요. 처음 사용할때 강도가 강하게 느껴지거나 잇몸에서 피가 날 수 있으니 소프트 모드로 사용하면서 적응이 되면 일반 모드로 변경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치과를 다녀온 다음 저녁시간에 사용하여 잇몸에서 피가 좀 나서 사진으로 담지 않고 빈 세숫대야에 테스트로 분사해보는 모습은 아래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가격은 4만원대이고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가 있어요.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강 내 구석구석 음식물 찌꺼기 제거 및
세균을 세척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0.6mm 최 미세분사로 치아 사이 음식물 및 박테리아 제거에 좋은 구강세정기네요.
평소 구취가 있거나 치석이 많거나 플라그로 인한 치주염, 잇몸 건강이 좋지 않은분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치아교정이나 임플란트 등 구강 치료 또는 수술로 인한
잇몸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한경희생활과학 아쿠아젯 휴대용 구강세정기
입니다. 

 

#구강세정기 #물치실 #전동칫솔 #치간세정기 #아쿠아젯 #한경희생활과학 #휴대용구강세정기 

 

https://smartstore.naver.com/eddyshop/products/4560171062

 

한경희 휴대용 구강세정기 HO-H3100 핸디형 저소음 초미세분사 물치실 치석제거기 : 아이나비 공식판매처 에디샵

[아이나비 공식판매처 에디샵] 공식판매처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