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트레이닝 추천 멀티짐 플랭크보드 복부, 밸런스 운동하기

집에서 홈트레이닝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에 멀티짐 플랭크보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복부운동, 밸런스운동하기 좋은 플랭크보드 입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모두 꺼내보면 플랭크보드 판이 보이고 손잡이 한쌍, 나사 한쌍, 육각렌치, 그리고 받침대 3가지와 설명서, 밑깔판(미끄럼방지)가 있습니다. 

좌우와 상하로 운동하는것, 초급자용(높이 4cm), 고난도용(높이 7cm) 이렇게 3가지 받침대가 있네요. 

플랭크보드 밑면에 장착 가능한 곳이 있어서 손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설명서에 플랭크기본자세, 앞뒤로 천천히 왕복운동, 좌우로 천천히 왕복운동, 그리고 밸런스 잡고 다방면 운동하는 방법이 그림과 함께 나옵니다. 그림을 보고서 따라하면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복근운동, 밸런스 운동을 할 수 있어요.

플랭크보드 조립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를 나사를 이용해서 플랭크보드에 단단히 고정시켜 주고 받침대 운동기구를 선택해서 장착해주면 됩니다. 

품질보증서와 플랭크 운동 한달 플랜도 있네요. 

플랭프보드 밑면 모습이에요. 가운데에 받침대 3가지 장착하는 부분이 있고, 평플랭크보드 운동시 받침 부분이 총 8군데가 있습니다. 

한쪽에 손잡이를 장착할 수 있는 나사가 있어요.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손잡이 2군데를 단단하게 고정해줍니다. 힘이 많이 들어가는 부분이라서 단단히 고정해주지 않으면 운동시에 손잡이가 조금 움직이더라구요. 

손잡이를 다 장착해주었어요. 먼저 이 상태로 뒤집어서 평플랭크보드로 운동을 시작해봅니다. 

기본자세인 평플랭크운동 모습이에요...플랭크보드도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고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바닥에 8군데 미끄럼방지 받침대가 있어서 평플랭크보드 기본자세 운동시에 편하게 운동할 수 있더라구요.

플랭크보드는 가로 60cm, 세로 30cm 입니다. 무게는 3.5kg 정도에요. 그다음 앞뒤 스트레칭을 해봅니다. 

두번째 운동은 앞뒤 스트레칭입니다. 앞뒤로 천천히 왕복운동을 해주면 됩니다. 

3번째 운동은 좌우 스트레칭이에요. 좌우로 천천히 왕복운동을 해주면 됩니다. 

그다음 밸런스운동을 위한 받침대를 부착해줍니다. 처음에는 초급자용으로 장착해주었어요. 높이가 4cm 라서 처음에 시작하기에 좋습니다. 

밸런스 운동은 다방면으로 운동을 해주면 됩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더운데 헬스장보다는 홈트레이닝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복부운동 #밸런스운동 을 #멀티짐 #플랭크보드 로 해주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직접 해보면 꽤 힘들더라구요. 복부 운동와 밸런스 운동이 확실히 되는 멀티짐 플랭크보드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