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퍼민트의 첫번째 싱글앨범이 발표되었네요. '사랑할래'
첫 싱글곡 '사랑할래'는 페퍼민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스피드모션과 레이디요요가 피처링 참여했네요.  스피드모션의 랩도 좋네요. KBS 천하무적 야구단 삽입곡 'I LOVE YOU'를 부르고  에스프레소의 '잊을때도 된듯한데'의 랩을 맡았던 스피드모션과 이름 논란으로 온라인을 떠들썩헤가 하고 누리꾼들에게 뭇매를 맞았던 레이디 요요가 그룹 '페페민트'로 입을 맞췄네요. 타이틀곡 '사랑할래'는 스피드모션과 레이디요요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작곡가 정필승의 곡으로 듣기 편안하고 쉬운 멜로디가 미디엄
템포 리듬과 잘 어우러져 페퍼민트만의 색깔을 만들고 있네요.

<
싱글앨범 트랙>
사랑할래 (Feat. 스피드모션, 레이디요요)
사랑할래 (연주곡)
Fall in Love (Feat. 스피드모션, 목경)
Fall in Love (연주곡)

상큼하고 봄에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