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0년 3월 100년을 지켜온 DJC의 약속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병헌 주연의 한국영화 인플루언스
이병헌과 한채영이 나오는 한국영화가 있네요. 한채영의 연기력은 뭐 그렇게 인정할 수는 없지만, 헐리웃 진출도 확실하게 하고 있는 이병헌이 나오는 영화라서 관심이 가는 영화인 '인플루언스'라는 영화입니다. 윈저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제작하고 발표하는 한국영화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배우를 넘어서 이제는 세계가 인정하는 월드스타
영화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병헌씨 주연의 신작 영화입니다.
극중에서 Diamond Jebilee Club 즉, DJC라는 미스터리한 클럽을 배경으로 하여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영화화하였다고 합니다. 어디서나 문이 열릴 수 있는 이 클럽은 선택된 사람만이 들어갈 수 있지만, 이곳에서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켜져야 한다는 룰이 있습니다. 주인공으로는 선택된 사람을 판별하여 초대하는 역할을 이병헌씨가 하고,
요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에 출연하는 한채영씨가 이 클럽을 지키는 J로 나온다고 합니다. 전노민씨는 앵커 김우경 역할을...김태우씨가 외국 기업 한국 지사장 역할인 최동훈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http://www.the-djc.com/


http://www.the-djc.com/
www.the-djc.com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이벤트 당첨자 명단이 팝업창으로 먼저 뜨네요. 그리고 플래시로 만들어진 영화 사이트가 등장합니다.

이병헌씨의 멋있는 목소리도 들을 수 있네요. DJC에 오신것을 환영해주는 이병헌씨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병헌씨가 복도를 따라 걸어나오고 어느 클럽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Skip 버튼을 누르면 인플루언스 영화의 Full HD 홍보영상을 볼 수 있는 이미지가 뜨네요. 잔잔한 영롱한 배경음악이 심플하게 반복되어 흘러나옵니다.
회원가입부터 먼저 해보았습니다.

<캐릭터>


<스틸컷>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인플루언스는 윈저엔터테인먼트가 윈저(양주)를 홍보하기 위하여 제작한 AD 무비입니다. 사이트게 가면 Full HD 화질로 무료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어요.  섹시한 한채영과 카리스마 있는 이병헌과 전노민의 스틸컷 사진도 www.te-djc.com 영화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크린세이버도 있어요. 한채영씨의 섹시한 사진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런데로 탄탄한 소재를 바탕으로 유명한 배우들이 등장하여 흥미를 유발하는 영화입니다. 총 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영화로 지금은 1편만 공개되어 있고, 에피소드 1편의 두번째 시작에서는 김보연씨의 연하품절남 전노민씨가 어느 그룹의 120억 비리의 열쇠를 지니고 있는 뉴스 앵커로 출연을 합니다. 비리를 파헤친다는 내용입니다.  어떻게 전개되는 영화일지 관심을 가지고 봐야겠네요. 그래픽노블가지 제작하여  영화 뒷 이야기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이벤트로 양주나 많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