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비가 내리는 장마철이네요. 비오는날 안전운행하세요. 오늘은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모델 중에서 가장 가격이 높은 마이바흐 S클래스의 트림별 가격과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예인도 많이 타는 벤츠 마이바흐 차량인데요. 차량이 간지가 나서 그런가봐요.

메르세데스 벤츠의 다임러 AG산하로 나왔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이자 엔진 회사인 마이바흐 였는데요. 원래는 한 회사로 시작하였지만 엔진회사는 MTU Friedrichshafen 으로 이름을 바꾼 후 롤스로이스 plc(롤스로이스 자동차 회사와 다른 현재는 항공기의 엔진을 만드는 회사)에 인수되었습니다. 고급 자동차 브랜드는 메르세데스 벤츠에 인수되어 고성능을 담당하는 AMG와 고급을 담당하는 마이바흐로 메르세데스 벤츠를 이끌고 있습니다. 

마이바흐를 처음 보았을 때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바퀴 휠 이었습니다. 내부는 자세히 못봐서 아쉽지만 기어봉은 벤츠 다른 차량과 같습니다. 차가 육덕스러워 보이지만 주행성능이나 정숙감과 편의사항은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빛나는 외관, 고품격의 내면


자동차 역사상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중에 하나인데요. 전설적인 투 톤 도장이 화려하고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용으로 9가지 색상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색상과 트림, 콘트라스트 톱 스티칭이 적용된 익스클루시브 가죽이 환상적이네요. 실내 인테리어를 보시면 정말 벤츠 마이바흐 답습니다. 

자동차 역사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간지가 아주 작렬하며서도 완벽한 자동차 인데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세단의 기준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하며 편안함을 위한 최첨단 기술은 물론 유니크한 드라이빙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브랜드 우아함 그자체


마이바흐 사의 차량은 이미 자동차 엔지니어링 아트의 정점을 찍었는데요. 마이바흐-Motorenbau GmbH가 1921년에 최초의 차량을 선보인 이후로 전세계의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마이바흐라는 이름은 최고의 수려함을 갖춘 특별한 성능을 지닌 자동차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우아한 자동차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과거 20년대, 30년대에 마이바흐 차량은 가장 미려하고 가장 우수하며 가장 품격있는 럭셔리 차량이었습니다. 기술에서 압도적인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였는데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갈망하며 이 갈망은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만이 해소할 수 있습니다. 

가장 순수한 형태로 구현된 럭셔리함


메르세데스 마이하브 S클래스 세단은 럭셔리 자동차입니다. 전통적인 수려함과 첨단 기능의 편의성이 통합되었습니다. 그 인상적인 모습이 모든 면에서 이를 확인해줍니다. 이 차량에서 보이는 탁월함은 이미 첫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매우 돋보이는 멀티빔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인상적인 전면에서 '마이바흐' 로고와 함께 강력하고 수려한 실루엣 및 고급스러운 크롬 장식부가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넉넉하게 느껴지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작업 공간이자 특별한 살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의 

실내 공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테이블 또는 일등석 시트 등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편의성


가장 순수한 형태로 구현된 고급스러움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세단은 럭셔리한 모빌리티의 정점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전통적인 수려함과 첨단 기능의 편의성이 합쳐져서 그 인상적인 모습이 모든 면에서 이를 확인해줍니다. 국산 고급차량과 다르게 벤츠는 앞바퀴가 좀더 앞쪽에 노이고 핸들을 틀어서 커브를 돌때 바퀴가 어느정도 각도로 귀울여 지는 모습이 꽤나 인상적인데요. 편의성은 정말 최고죠. 자동차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는데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완벽한 모빌리티로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세단만의 요건이에요. 수려하고 럭셔리하며 모던한 편의성은 유니크한 주행 체험으로 이어집니다.

Burmester High-end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마이바흐 S 650 기본사양인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엔진제원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560 4Matic 엔진배열 및 실린더수는 V형 8기통 이고 배기량은 3892cc 입니다.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650 엔진배열 및 실린더수는 V형 12기통 이고 배기량은 5980cc 입니다.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Pullman (풀만) 차량의 엔진배열 및 실린더수는 V형 12기통이고 배기량은 5980cc 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투톤 외장 색상


이리디움 실버와 세라나이트 그레이 색상

세레나이트 그레이와 마그네타이트 블랙 색상

세레나이트 그레이와 옵시디안 블랙 색상

이리디움 실버와 옵시디언 블랙 색상

아라고나이트실버와 옵시디안 블랙 색상

아라고나이트 실버와 anthracite 블루 색상

아라고나이트 실버와 에머랄드 그린 색상

아라고나이트실버와 루비 블랙 색상

옵시디언 블랙과 루비블랙 색상

벤츠 마이바흐 S클래스 가격을 보시겠습니다. 
아래는 벤츠 마이바흐 S560, S650, S650 풀만의 가격입니다. 집이 굴러다닌데 이런 차를 타는 분들은 집은 더 수십억씩 하므로 뭐 집이 굴러다니진 않겠지만 말이죠. 풀만은 9억이 넘어가서 왠만한 아파트 한채 가격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350D 가 제일 저렴한 1억 3천 5백만원 이고 사장님, 회장님들이 많이 타시는 메르세데스 AMG S63 4MATIC + Long 차량이 2억 4천 팔맨마원 정도 입니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650 풀만 차량이 가장 비싼 9억 5천만원입니다. 벤츠 마이바흐의 경우 휠이 아주 크고 독특한데 기스나 스크래치가 나면 아주 보기 흉하더라구요. 벤츠 마이바흐를 타고 다니시는 분중에 발렛 주차를 잘못 맡겨서 그럴까요? 아니면 운전을 개떡처럼 해서 그럴까요? 벤츠 마이바흐 타고 다니시는데 휠에 기스 많은 차량을 보면 좀 그렇더라구요. 벤츠 마이바흐 차량도 전후방 카메라가 아주 선명해서 좁은 주차장에서도 소나타급으로 주차하거나 회차하기는 편하더라구요. 차가 육중해보이고 커보이지만 핸들링이 아주 부드럽고 액셀과 브레이크도 아주 부드러워서 처음 벤츠 마이바흐를 타시는 초보운전자분들도 이 차 끌고 서울에서 부산까지는 아주 잘 갈 것 같네요. 

<벤츠 마이바흐 가격> 

지금까지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제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는 회장님 차량이기도 하였지만 요즘은 성공한 유튜버도 쉽게 타고다니는 차량이고 성공한 네이버 스토어 사장님도 쉽게 타고 다니는 차이고 조금 규모있는 병원의 병원장님이나 행정원장님도 쉽게 타고 다니는 차이기도 하고 배우 장혁씨도 가족과 이거 타고 마트나 병원 다니기도 하더라구요. 벤츠 마이바흐 가격 그리고 제원, 색상 등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벤츠 마이바흐 가격 비싸지만 한번쯤 타고보 싶은 차 입니다. 열심히 돈 벌어요. 우리.

012345678910

[Review/자동차] - 아우디 A5 가격, 제원

[Review/자동차] - 아우디 A8 가격, 제원

[Review/자동차] -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Review/자동차] -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가격?

[Review/자동차] - 벤츠 CLS 350 가격

[Review/자동차] -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Review/자동차] - 신형 벤츠 지바겐 G63 AMG 가격, 제원,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