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올인원 추천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정말 더운 여름이네요. 다양한 남성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남자올인원 추천 제품은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제품이에요. 100ml 용량입니다. 1만원대 제품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 새학기 맞이 멋냄 필수템으로 소문난 올인원추천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익스트림 제품 이에요.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익스트림/병풀추출물 함유로 민감성피부에 더욱 건강하게 사용가능한 올인원 제품이에요.

4in1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로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입큰맨 올인원 익스트림 남자올인원 추천 제품으로 한번의 펌핑으로 스킨, 에멀전, 에센스, 크림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아침에 늦잠자도 걱정이 덜하겠더라구요. 단순한 것을 선호하는 남자 스킨케어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추천 제품이에요.

용기 밑면에 제품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어요.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제품은 은은한 시트러스 우디 향으로 여성들이 좋아할 남자의 향기 같아요.

먼저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남성올인원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익스트림은 젤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을 가집니다. 끈기는 적당하고 매우 부드러운데요. 끈적임 없고 세안 후 얼굴이나 손등에 바로 발라보니 흡수력도 빠른편이고 피부 당김이 바로 줄어들고 부드럽게 흡수가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시트러스 우디향을 은은하게 풍기고 발랐을때 산뜻하고 댄디한 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먼저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화장품을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촉촉한 Oil in Water 제형으로 바를 때에 촉촉함이 아주 부드럽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줍니다.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Before -> After

이번에는 얼굴에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제품을 발라보았습니다.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저자극 포뮬라를 사용한 남자 올인원 로션이어서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도 편안하게 케어하고 보습, 진정, 피지케어의 3중 집중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예전에는 스킨 먼저 바르고 그다음 로션 바르고 이렇게 보통 2가지로 이용했었는데요. 요즘은 남자올인원 추천 화장품이 대세죠. 스킨케어 이것저것 바르는 것도 귀찮아 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남자올인원 추천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 익스트림 사용해보세요. 추천드려봅니다.. 입큰맨스타일퍼펙트올인원 입큰맨 스타일 퍼펙트 올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