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돔추천 예쁜디자인의 여성을 위한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안전한 성생활을 위해서 콘돔 사용하는 커플이나 부부 많으시지요. 한국에 모텔을 방문하거나 베트남 여행시에 호텔에 콘돔이 비치되어 있는 경우도 있던데요. 좀 저렴한 콘돔이라서 그렇게 사용할만한 피임용품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시중에는 여러가지 피임용품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쉽게 구할 수 있고 가장 높은 피임 확률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콘돔이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U 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은 향만 들어간 콘돔들과는 달리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되었고 기존의 콘돔 소지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자 여성분들도 가방, 파우치 등에 소지하기 좋은 예쁜 디자인으로 제작된 콘돔입니다.

박스 측면에 유통기한이 2024년 2월까지 표기되어 있고 한박스에 12개가 들어있네요. 3가지 타입의 굴곡형 콘돔 입니다.

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은 3가지 모양 (굴곡, 도릭, 나선)을 가진 콘돔으로 새로운 자극과 즐거움을 원하는 여성과 남성에게 적합한 콘돔이에요. 콘돔의 유효기간은 5년으로 긴 편이네요. 

유추프라카치아는 사람의 영혼을 닮아 순수하고 진실한 사랑의 터치만이 실릴 수 있다는 전설의 꽃 이름이에요. 사람과 사랑을 회복하는 U로 진실한 사랑을 이어가면 좋겠죠.

박스를 개봉해보니 12개의 콘돔이 들어있네요. 국내 최초로 정사각, 직사각형 모양이 아닌 원형 그대로를 살린 신박한 원형 디자인의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 입니다.

 고무냄새 대신 은은한 향기와 향균작용을 하는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된 콘돔이에요.

누리끼리한 고무 색깔대신 깨끗한 베이지색의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진 콘돔이에요.

설명서도 한장 들어있는데 사용방법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습니다. 콘돔의 꼭지 끝부분을 엄지와 집게 손가락으로 잡고 발기된 성기에 올려 놓고 꼭지부분에 공기가 빠져나가게 검지와 엄지로 잡은다음 말려진 부분을 피면서 성기에 끝까지 덮어 씌우면 된답니다. 

100% 수용성 성분의 풍부한 양의 윤활액을 사용하였으며 깔끔하게 세정 됩니다.

취향을 고려한 3가지 types 이라서 한가지 타입만 있는 콘돔 보다 좋은 것 같아요. 초박형, 극초박형, 특수도트형 이렇게 총3가지 종류가 있는데 먼저 특수도트형 부터 하나 사용해보았는데 꽤 타이트하고 귀두 부분쪽에 가로줄의 도트 무늬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윤활액이 꽤 많이 묻어 있는 것 같아요.

단순히 동그랗게 포장되어 있어서 처음에 보면 콘돔인지 잘 모를것 같네요.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은 여성분들도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소지하기 좋게 예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U 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은 국내 최초로 정사각 모양이 아닌 원형 그대로를 살린 포장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포장을 벗겨보니 윤활액이 많이 묻어있는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이 나옵니다. 항균작용을 하는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고무 냄새 대신에 매우 은은한 향기가 나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콘돔이더라구요. U유추프라카치아 콘돔은 100% 수용성 성분의 풍부한 윤활액이 사용되어 사용후 깔끔하게 세정이 됩니다. 청결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임용품으로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은은항 향기가 좋은 천연라텍스  원형콘돔 U 유추프라카치아 콘돔 추천 드려 봅니다.

#U유추프라카치아콘돔 #콘돔추천 #좋은콘돔 #얇은콘돔 #여성콘돔
#원형콘돔 #예쁜디자인 #여성을위한 #유칼립투스추출물함유 #은은한향기 #천연라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