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루마리휴지 추천 도톰한 화장지 잘풀리는집 프리미엄

 

안녕하세요..엘븐킹입니다...새로 이사를 왔더니 집들이 선물로 두루마리 휴지를 많이 받았답니다. 집에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휴지도 많이 필요한 편인데요. 집에 두루마리 휴지가 많이 있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두루마리 휴지는 잘풀리는집 순수프리미엄 제품이에요. 품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10% 더 도톰해서 사용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부드러워요.

 

잘풀리는집 두루마리 휴지는 종류가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순수 프리미엄 제품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순수 프리미엄 잘풀리는집의 특징으로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졌어요.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나무의 100% 천연펄프 원단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휴지로 100% 무형광 제품이기도 합니다. 무형광 제품에다가 천연펄프 화장지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글씨가 아주 큼직하게 보이네요. 종이평량이 17g/㎡ 라고 되어 있는데 평량이라는 것은 종이 가로 1m x 세로 1m 에 대한 무게(g) 를 말한답니다. 자사 일반 제품 평균 함량이 15g/㎡ 인데 잘풀리는집 10% 더 도톰한 휴지는 말그대로 10% 더 도톰한 17g/㎡ 를 자랑한답니다. 그리고 무향, 무인쇄, 무형광에 펄프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진 휴지에요.

 

다른 휴지하고 비교해도 도톰함이 정말 느껴지는데요. 10% 더 도톰한 잘풀리는집 휴지입니다. 

도톰한 화장지여서 소량만 끊어 사용해도 충분하고 음료수를 흘렸을때 닦아도 흡수하는 양이 꽤 많더라구요.

 

잘풀리는집 순수프리미엄은 10% 더 도톰한데요. 자사 일반 제품 대비 10% 이상 많은 원료가 사용되어서 더 도톰하답니다. 3겹 데코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요. 겹 사이에 공기층이 생성되어 도톰하고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형광증백제란?

1. 자외선, X-선 등과 같이 강한 빛을 비추었을 때 분자의 전이로 인해 형광빛을 발광하는 물질을 말합니다. 

2. 국가공인 시험연구 기관에서는 자외선을 비춰 형광증백제 포함 여부를 테스트하고 있어요.

3. 재생용지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의 경우 형광증백제가 검출될 수 있습니다.

4. 자주 접촉했을 때 각종 피부병, 암 등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은 이러한 형광증백제가 없답니다.

 

 

휴지를 풀어보았는데 정말 3겹이더라구요. 

무향, 무인쇄, 무형광으로 화장지 본연의 깨끗함을 잘 나타내주는 잘풀리는집 도톰한 화장지에요..

 

 

집들이 선물로 이만한 선물이 없겠죠...집들이 선물로 아주 추천드리는 잘풀리는집 순수프미리엄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10% 더 도톰하여 흡수력도 너무 좋고 매우 부들버고 데코 엠보싱처리된 3겹 휴지라서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지입니다.

 

본 후기는 체험단으로 (주) 미래생활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