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처닉 유로시스템 1단 식기건조대 UD-10

 집에 꼭 있어야 하는 주방용품으로 식기건조대가 있는데요. 많은 그릇들을 식사 하고 나서 설거지를 한다음에 잘 수납할 수 있고 건조시킬 수 있는 식기건조대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깔끔하게 식기를 수납하고 건조시킬 수 있는 네이처닉 유로시스템 1단 식기건조대 UD-10 을 사용해보았어요. 

바닥면에 물이 빠지는 부분이 있어서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안쪽으로 집어 넣을 수 있고 사용할때에는 밖으로 길게 빼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구성품은 하단본체, 스테인레스 와이어 받침, 후면지지대, 좌우지지대, 수저통 입니다. 식기건조대 1단 구성이라서 조립하기도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제품 색상은 흰색과 그린색 2가지가 있습니다. 

 

 

후면 지지대와 좌우 지지대를 조립해보았어요. 돌려서 끼우는 방식이 아니라 구멍에 끼워서 옆으로 밀어주면 고정되는 방식이라서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수저통도 이렇게 측면에 껴주면 된답니다. 

본체 중앙부에 물이 빠지는 구멍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하단부에 물이 빠지는 물받이가 있어서 좋네요.

좁은 공간도 더 넓고 효율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해진 네이처닉 유로시스템 식기건조대 1단으로  주방이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가 되었어요.

건조대와 수저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규격은 510 (W) x 360(D) x 165(H)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ABS 소재에요.  장점은 조립하거나 분해하기가 편하고 무게도 가벼운 편이고 설거지 이후에 그릇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고 물빠짐이 잘 되어 식기건조대로 아주 좋더라구요.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