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루마리휴지 추천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 감동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생활용품은 그동안 오픈마켓 베스트 코너에서 판매 인기 상품이면서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두루마리 휴지의 경우 저렴한 제품은 너무 얇아서 오래 사용하기 힘들더라구요. 이번에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 두루마리 휴지를 사용해보았어요. 기존에도 잘풀리는집 휴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로나온 신제품인가 봐요.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좋아진 미래생활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잘풀리는집 두루마리 휴지를 보니 내년 2020년에는 하는일이 모두 술술 잘풀리었으면 좋겠네요. 올해는 큰고무부도 돌아가시고 개인적으로 안좋은일도 있었는데요. 내년에는 새집으로 이사도 갈 예정이라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감동 두루마리 휴지로 정말 모든일이 술술 잘 풀리었으면 좋겠습니다. 

종이무게는 17g 이고 무향, 무인쇄, 그리고 비데겸용 제품이에요. 

총 30롤이 들어있어요. 기존에 잘풀리는집 3겹 두루마리 휴지보다 전체 사이즈가 좀더 작아진 느낌이에요.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두루마리 휴지는 10% 더 도톰하답니다.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정말 도톰합니다.

전면부에 종이평량, 무향, 무인쇄, 비데겸용, 30롤, 무형광이라도 표기되어 있어요. 한 롤의 전체 길이가 25m 입니다.

3겹으로 데코 엠보싱이 되어 있어서 도톰하고 흡수력도 더욱 뛰어납니다.

위에 손잡이가 있어서 집들이선물시 들고 가기 편하더라구요.

확실히 도톰해보입니다.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고 무늬는 자사 제품의 다른 것과 비슷하네요. 꽃무늬가 예쁩니다.

 

 

 

 

 

일반 제품대비 10% 이상 많은 원료가 사용되어 더욱 도톰하다고 되어 있어요. 실제로 만져보니 정말 도톰합니다.

새로 업그레이드된 감동 두루마리 휴지는 도톰하고 안정적으로 압축이 잘 되어 있네요.

업그레이드된 깨끗한3겹 감동 제품은 확실히 도톰하여 손이 비치지 않고 기존 제품에 비해서 끝 마감처리도 깔끔하여 한장을 뜯어도 깔끔하게 되어 너덜거리지 않네요.

두루마리 휴지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은 세겹으로 되어 있어서 도톰하고 엠보싱 처리로 푹신하며 아주 오래 사용하기 좋은 두루마리 휴지에요. 화장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6살 아이가 있어서 우유를 마시다가 자주 흘리곤 하는데 이때 사용해도 짱짱하여 사용하기 편하고 흡수력도 뛰어나고 푹신함도 정말 좋네요. 두루마리 휴지 잘풀리는집 깨끗한3겹 업그레이드 제대로 되어 나온 제품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 이만한 제품 없어 보이네요. 적극 추천드려요.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