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아장난감 추천 영실업 배틀레이저블래스트 레이저매드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어린이집을 다녀오거나 주말에 집에 있으면 거의 매일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나 게임을 즐기더라구요. 요즘은 어린이 TV에서 '신비아파트' 만화를 보더니 신비아파트 장난감 사달라고 많이 졸르더라구요. 이번에 어린이 장난감총 으로 가지고 놀기 좋은 배틀레이저블래스트 레이저매드 를 아들과 함께 가지고 놀아보았답니다. 


박스 뒷면에 플레이 모드 설명, 구성품 설명, 악세사리 업그레이드 방법, 단발발사 블라스터, 연발발사 블라스터에 대한 설명이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블라스터 최대 50미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레이저매드 인데요. 블라스터 악세사리는 추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5세 이상 부터 초등학생까지 가지고 놀기 좋은 장난감총 레이저매드 에요.



박스 안에 설명서가 따로 있지만 박스 후면부에 그림으로 나와 있는 설명을 봐도 쉽게 알 수 있겠더라구요. 플레이 모드에 대한 설명이에요. 레이저 배틀을 위해 2개의 팀으로 구성하고 실내외에서 배틀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놀때에는 트레이닝 모드로 매드 타켓을 벽 또는 책상에 설치하고 총쏘기 연습을 해볼 수 있어요.


제가 어렸을 때에는 인디언과 카우보이가 나오는 서부영화도 TV에서 많이 나왔고 독일군과 일본군이 나오는 전쟁영화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조립식 장난감이나 권총, 장총, 화살 등을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레이저 매드는 업그레이드 되어 레이버가 발사되는 듯한 소리가 나고 A팀과 B팀으로 나뉘어 배틀 게임을 할 수 있는 장난감총 이랍니다.


구성품을 보면 베이직 블라스터 2개 (2개의 총), 매드타켓 2개, X 스트랩 2개, 15미터 부스터 1개, 20미터 부스터 한개, 그리고 핸들 하나와 어깨걸이 하나가 들어있어요. AAA형 건전지가 총 12개 필요한데 AAA 형 건전지는 별매입니다. 


개봉을 해보았어요. 설명서가 들어있고 베이직 블라스터 2개가 보이네요. 하나의 총에 손잡이 부분에 AAA형 건전지 3개를 넣어서 싱글 블라스터 액션, 블라스터 재장전 액션, 사운드 & 불빛 레이저 효과를 즐기며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레이저매드 입니다. 

커터 칼을 이용해서 총을 꺼내보기로 했어요. 


모든 구성품을 다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X 스트랩은 매드 타켓을 껴주고 어깨 스트랩 끈을 이용해서 앞 가슴에 부착하고  상대팀과 배틀을 할때 이용해주면 됩니다.

어깨 걸이를 장착해보는 모습이에요. 버튼을 눌러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자기만의 스타일대로 레이저 배틀을 즐길 수 있는데요. 커스텀 레이저매드 장난감총이에요.

 


악세사리를 앞이나 뒤에 연결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텀 구성하여 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더라구요.


앞에는 20미터 부스터 부착하고 핸들 부착한 15미터 부스터도 부착한 모습이에요...

손쉽게 버튼을 눌러서 탈부착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다양한 종류의 블라스터 악세사리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레이저매드 총을 만들 수 있어요. 다른 악세사리를 장착하면 음향효과가  다르게 나오고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어드밴스 배틀 모드로 블라스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답니다. 


단발 발사는 방아쇠를 눌렀다가 떼면서 플레이 하면 되고 방아쇠를 누른 상태로 3초간 유지한 다음 떼면 블라스터가 더 큰 힘을 가질 수 있더라구요. 연속 발사는 방아쇠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된답니다.


매드타켓 인데 AAA형 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매드 타켓을 벽이나 책상에 두고 연습 모드로 사용할 수 도 있고 배틀 게임시 적들을 함정에 빠트릴 수도 있고 20 라이프 포인트가 있어서 매드 타켓을 라이프 인디케이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매드는 현재 출시된 제품 중 어드밴스 제품만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답니다. 2종 이상의 커스터마이즈가 되는 레이저 매드 어드밴스 장난감총이에요. 
















매드타켓을 한쪽에 세워놓고 트레이닝 모드로 작동시킨 후 A와 B 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레이저매드 총에서도 A와 B 하나를 선택하여서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매드타켓에 조준하여 방아쇠를 당기면서 놀면 된답니다.


추후 업그레이드 키트로 20미터, 15미터 부스트 모듈이 있더라구요..추가 구매해서 레이저매드 어드밴스 배틀모드에 장착해주면 좀더 업그레이드된 레이저매드로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자신의 블라스터와 매드 타켓을 같은 팀으로 설정하고 남아있는 매드타켓을 적으로 설정하면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놀이할 수 있는데요. 매드타켓에 20개의 라이프 포인트가 있어서 상대방의 매드 타켓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날아오는공격을 방어하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배틀레이저블래스트 레이저매드 네요. 남아장난감으로 어린이날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