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목돈을 마련하기가 마땅하지 않을 경우 차량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이럴때 금리가 저렴한곳이 제일 좋은데요. 알아보실때에는 한도에도 여유가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것이 좋고 , 자동차 할부가 남았을경우 대출한도가 나오는지도 궁금해하실 겁니다. 그래서 가능한 신용등급 및 조건을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종류 알아보기 - 1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자세한 설명에 앞서 편리성 , 우대율이 좋은 위주로 알아보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대캐피탈의 경우에는 앱으로 바로 신청을 하실수고 있고 앱으로 신청을 하게 된다면은 우대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추천을 드렸습니다.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조건 - 본인명의 차량 3개월이상 소유했을 경우

금리 - 연 3.9 ~ 19.9%

한도 - 최대 5천만원까지

기간 - 최장 4년

위의 조건중 만약 연체를 하시게 된다면은 추가로 이자율이 3%더 추가가 되기 때문에 해당 대출에 연체가 없으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종류 알아보기 - 2

 

키움저축은행 k 오토론

저축은행은 2금융권이지만 키움저축은행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차량 시세로 부터 120%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을 드렸습니다. 큰 목돈이 필요하시다면은 정말 괜찮기 때문입니다. 다만, 법인차량은 담보대출이 불가능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종류 알아보기 - 3

 

오케이엔캐시 담보대출

대출조건 - 자동차 소유자 누구나 

가능금액 - 자동차 중고시세 90%까지

대출기간 - 최장 5년

금리 - 2%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점 및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서 대출가능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차랑담보대출 필요서류 알아보기

기본적으로 차량담보대출을 하시기 이전에 필요서류를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이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분증 (운전면허증)

- 차량등록증

- 원초본

- 담보차량 사진

- 차량번호 , 계기판 사진

어떤 대출이든 제일 중요한것은 금리입니다. 저축은행부터는 아시다시피 금리가 정말로 높기 때문에 왠만하면은 1금융권 위주의 차량대출을 알아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자신의 주거래 은행부터 시작을해서 1금융권을 먼저 전부 다 확인을 해보시고 만약 기대출 때문에 대출이 더이상 나오지 않을경우에 위의 추천해드리는 정보들을 통해서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차량대출을 알아보시기이전에 정부지원 대출이 가능한지 먼저 판단을 하시고 차량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의 금리는 5%미만이지만 , 차량대출의 경우에는 보통 기본 10%이상부터 거의 시작을 하기 때문에 먼저 가능한 대출을 알아보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대출 관련 포스팅 더보기>

 

2021 LH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자격 총정리

2021 LH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자격 총정리 LH토지주택공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전세자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LH전세자금 대출은 토지주택공사(LH)에서 시행하는 대출입니다. 정부에

elvenking.tistory.com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내용은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입니다. 햇살론 다들 많이 들어보셨죠? 신용등급 및 소득이 낮아 제도권 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

elvenking.tistory.com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을 알아보신 분이 계셨는데요. 집에 설정 되어있는 채무는 KB일반가 시세 대비 75%가량으로 낮지 않은 상

elvenking.tistory.com

 

무직자대출 종류

무직자대출 종류 무직자대출 목적으로 자금 융통을 알려드려 봅니다. 많은 금액도 아니고 소액의 자금이 필요했지만, 가능한 곳이 많지는 않은데요. 본인의 상황에 적합하지 않은곳과 내용들

elvenking.tistory.com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돌입하면서 경제적, 사회적 피해가 상당히 커지면서 서민,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특히 큰 피해가 가면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

elvenking.tistory.com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서민,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