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과거에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4대보험 가입이 안되어있을 경우 대출 승인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되어 비대면으로 본인인증만으로도 은행에서 돈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알아보기

1금융권 은행에서 무직자 소액대출을 시행한 은행은 카카오뱅크,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소액대출이기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 또는 은행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대출기간과 상환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 금리 등은 해당 은행사의 상담신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 대출받기가 어려우신가요? 무직자도 무보증,무서류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대면 대출이 있답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어플 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하며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필요한 만큼 쓰고 이자를 갚으면 되는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소액대출입니다. 최저금리는 연 3.65%이며 빌린 만큼만 이자를 부담하면 됩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소액대출

페이코소액대출은 간편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쉽게말해, 전자지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페이코는 금융회사는 아니지만, 한화생명크레딧과의 협업으로 소액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한화생명크레딧에서 주관하기때문에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 8등급 이상만 사용가능합니다. 

23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직장이나 소득이 없어도 50만원 고정으로 연 7.2-10.8%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우리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 중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모든 분들에게 최대 3백만원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NH농협에서 제공하는 24시간 365일 비상금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또한 통신3사(SKT, KT, LG U+)이용 고객 중 농협은행 계좌를 갖고 계신분이면 됩니다.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가능한 신개념 비상금대출로서 최저 연 4.17% 이율로 빌리실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빠르고 간편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 중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면 됩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은 2금융권인 새마을금고에서 제공하는 소액대출상품으로 직업, 소득관계없이 서류증빙없이도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NICE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에 차등을 두고 있는데요. 

최저 50만원-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최저금리는 연 4.5% 입니다.

1-3등급인 경우 최대 300만원, 4-5등급인 경우 최대200만원, 6등급일 경우 최대1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24시간 365일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없이도 최대 500만원까지 나오며 모바일 비대면형식으로 최저금리는 연6.9%입니다. 최저금리는 연 4.95%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가중금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대출 승인 방법에 대한 정보들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관련 포스팅 더보기>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파트후순위 담보대출 잘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을 알아보신 분이 계셨는데요. 집에 설정 되어있는 채무는 KB일반가 시세 대비 75%가량으로 낮지 않은 상

elvenking.tistory.com

 

무직자대출 종류

무직자대출 종류 무직자대출 목적으로 자금 융통을 알려드려 봅니다. 많은 금액도 아니고 소액의 자금이 필요했지만, 가능한 곳이 많지는 않은데요. 본인의 상황에 적합하지 않은곳과 내용들

elvenking.tistory.com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돌입하면서 경제적, 사회적 피해가 상당히 커지면서 서민,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특히 큰 피해가 가면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

elvenking.tistory.com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서민,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elvenking.tistory.com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목돈을 마련하기가 마땅하지 않을 경우 차량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이럴때 금리가 저렴한곳이 제일 좋은데요. 알아보실때에는 한도에도 여유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