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집이 편안해야 삶이 행복해지고 윤택해지는데요. 이런 공간에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으면 손님을 초대하기도 좋고 정서적으로 아주 안정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공간과 어떤 인테리어 에서 안정감을 느끼고 휴식을 취하고 계신가요? 저는 나중에 베트남 호치민에 가서 노후생활을 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고 매일 열대과일을 먹으며 망고 먹고 용과 먹고 돼지고기 숯불구이 먹고 베트남 커피 마시며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싶답니다.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자녀방을 제대로 인테리어 해준다면 아이의 정서 발달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로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를 소개해드리는데요. 유튜버 임한량님의 영상을 보고 글을 남겨 봅니다. 


큰 방이 두개가 있고 다 풀옵션 이라고 하네요. 주부들이 살고 싶어하는 베트남 고급아파트 인데요.  수영장 큰 곳 2군데나 있네요. 아파트 단지 안에 테니스장도 있답니다. 그리고 쇼핑몰도 있어요. 쇼핑몰 위에 수영장이 있고 그 위에 아파트가 있는 형태네요.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놀이방, 공부방, 침실 등 각각 다른 벽지의 색을 골라주는 것만으로도 효율을 높일 수 있는데요. 저도 어린시절에 벽지는 ABC가 있는 벽지였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그런데 베트남 호치민은 날씨가 더워서 벽지를 사용 안하죠. 그렇다면 페인트 칠을 해야 할텐데 친환경 페인트 칠을 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의 경우 심리적 작용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베트남 호치민의 경우 좀도둑이 아직 있어서 그런지 창문에는 쇠창살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고 벽도 그냥 시멘트 벽에 페인트 칠만 하는 경우가 많고 빼놓지 않는 것이 조상들을 위한 간이 사당을 벽위에 장착을 해놓더라구요. 그리고 앤틱한 가구들을 선호하는데 무게가 꽤 나가는 것 같고 보통 센스 있는 가정에서는 그림을 벽에 걸어두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 호치민 고급 아파트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베트남에서는 사실 인테리어 예쁜집이 거의 없는 것 같더라구요. 집 자체가 직사각형으로 

단순하게 지은 경우가 많은데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울 수는 없으니깐요. 그러나 베트남에도 호화 주택이 많고 그런 곳은 인테리어가 아주 좋겠죠. 또 고급아파트가 꽤 많이 지어지고 있는 베트남이라서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도

앞으로 많이 가능은 할 것 같네요. 

베트남은 실내 바닥이 보통 타일로 만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름에 시원하기 때문인데 단점은 물을 흘렸을 경우 엄청 미끄럽고 유리컵이나 사기그릇을 떨구면 바로 박살이 납니다. 외국인이 베트남에 살 때에는 거의 대부분 임대 주택이어서 가구들이나 생활 용품 등이 풀옵션인 경우가 많은데요. 옵션이 없는 경우라면 보통 중고로 생활가전을 구해서 단촐하게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집은 허름해보여도 베트남 호치민도 땅값과 집값이 무척 비싼편인데요.

의외로 인테리어는 그렇게 신경을 많이 안쓰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베트남 다낭도 한번 가보았는데 호치민보다 더 부유해 보이는 집과 차들이 많았고 냐짱도 살기는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에 반팔 셔츠와 반바지, 그리고 샌들이나 슬리퍼만 있으면 되고 자외선이 싫다면 모자와 팔토시 아니면 우리나라 효과좋은 선크림, 선스크린 준비해두면 좋을 테구요. 우리나라에 많은 모기퇴치기도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네요. 베트남도 인테리어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샵이 있기는 하지만 가격대도 비싸고
방문객이 확실히 적더라구요. 그런데도 그런 가구샵을 운영하는 점포는 월세도 비싼데 어떻게 운영을 할까 의구심이 들기도 하네요. 베트남에 돈많은 부자들이 꽤 많은데 아직은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보다는 집의 크기 (3층이냐 5층이냐)와 땅 넓이에 좀더 신경쓰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로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동대문 DDP맛집 베트남 맛집 퍼퓰러

동대문 DDP맛집 베트남 맛집 퍼퓰러 서울 중구 맛집 퍼퓰러 베트남 요리로 이색맛집 등극 금요일 저녁 폭우가 잠시 스치고 지나간뒤 비가 그치고 서울 DDP맛집 퍼퓰러를 찾았습니다.

elvenking.tistory.com

 

 

베트남 붕따우 Vung Tau Thành phố Vũng Tàu 드넓은 해변가에서 즐기는 마음의 여유

베트남 붕따우 Vung Tau Thành phố Vũng Tàu 드넓은 해변가에서 즐기는 마음의 여유 Vũng Tàu ( listen) is a city in southern Vietnam. Its population in 2009 was 296,237. The city area is 140 km2 (..

elvenking.tistory.com

 

 

베트남 호치민 여행중 목격한 3중추돌 교통사고 현장...

베트남 호치민 여행중 목격한 3중추돌 교통사고 현장... 베트남 호치민 여행중에 고속화도로에서 3중 추돌사고를 목격하였네요. vinasun 택시를 타고가다가 목격했어요. 고속화도로에서는 제한속�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