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 트래버스로 차박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쉐보레 트래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를 직접 본 것은 회사 지하 주차장에서 한번 본 것 같은데 첫 느낌은 꽤 차량이 큼직하고 차고가 높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겉으로 보면 꽤 안정성은 뛰어나보이지만 연비는 좋지 않아 기름값은 많이 들겠다는 생각은 들었네요. 가족 구성원이 많다면 모를까 3,4인 가족이라면 중형 SUV에도 좋은 차량이 많다보니 선뜻 쉐보레 트래버스를 구매하기는 어려울 듯 하네요.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트래버스-실내-가격-제원

1.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에는 슈퍼비전 4.2인치 컬러 클러스터, 하이드라 매틱 9단 자동변속기, 통합 트랙션 모드 셀렉트 다이얼, 8인치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 BOSE 프리미엄 10 스피커, 트라이존 오토 에어컨, 프라이빗 히든 큐브 등이 적용되어 있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차고가 높으니 고속주행시 시야가 넓어서 훨씬 주행 승차감은 좋을 것 같네요.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의 엄청나게 넓은 공간으로 인해 쉐보레 트래버스 차박 또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이렇게 가족 구성원이 모두 여유있게 탑승하고 바다와 산, 계곡으로 떠나면 되겠는데요. 뒤에 짐을 많이 싫어도 여유있는 모습에 정말 떠나고 싶은 요즘입니다.

1-1.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색상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다양하게 마련된 수납공간으로 여유로운 적재공간을 자랑하는데요. 트래버스의 기본 적재량은 651L 이며 3열을 접었을 경우 1636L, 2열과 3열을 접었을 경우 2780L 까지 확대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실내 시트 색상으로 보면 젯 블랙 천연 가죽시트, 젯 블랙 천공 천연 가죽시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2.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 트래버스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파워트레인은 가솔린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트리버스 LT  45,200,000 만원 
 쉐보레 트래버스 LT 프리미엄   49,000,000 만원 
 쉐보레 트래버스 RS   50,980,000 만원 
 쉐보레 트래버스 프리미어    53,240,000 만원 
 쉐보레 트래버스 레드라인    55,220,000 만원 

 

 

 

 

3. 쉐보레 트래버스 외부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가솔린 엔진이라 정숙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5 Link 멀티 서스펜션 적용으로 더욱 우아한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통합 트랙션 셀렉트 다이얼은 노면 상태 및 주행 상황에 따라 하나의 다이얼로 구동 상태를 변경하여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스위처블 AWD는 가장 진보된 형태의 AWD로 FWD와 AWD 모드를 주행 중에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

쉐보레 트래버스 외부를 보면 듀얼포트 라디에이터 그릴과 첨단 9 LED D-Optic 헤드램프 등이 조화롭게 디자인되어 대형 SUV 로써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도 눈에 띄는 트래버스의 존재감이 더욱 빛나는데요. 일반도로 주행시 FWD X2모드, 비나 눈길의 미끄러운 도로 주행시 AWD X4 모드, 비포장 도로의 험로 주행시 OFFROAD 모드, 트레일러나 짐 적재 주행시 견인/운반 모드 등으로 동급 최고 마력의 3.6 v6 엔진과 9단 변속기로 매우 힘있는 주행 능력을 과시합니다. 통합 오프로드 모드는 진흙, 모래, 자갈 등과 같은 오프로드 주행 시 노면 상태를 감지하여 전륜과 후륜의 트랙션이 자동으로 조정되는 모드를 제공하여 어떠한 주행 환경에도 제약없는 완벽한 드라이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1 쉐보레 트래버스 색상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쉐보레 트래버스 외부 색상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발론 화이트 펄, 애쉬 그레이, 미드나이트 블랙, 스칼렛 레드 색상인데요. 검정색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보입니다.

3.2. 쉐보레 트래버스 제원

 구분  쉐보레 트래버스 가솔린 V6
 장   5200mm 
 전폭     2000mm 
 전고    1785mm 
 휠베이스     3073mm 
 공차중량  2090kg 
 승차인원   7인승 
 연료탱크    82.1리터 

쉐보레 트래버스의 제원입니다. 전고가 1785mm 로 우리나라 스포티지 차량보다 높이가 18.5cm 정도 높은 정도이네요. 수치상으로는 그렇게 높아보이진 않지만 가까이서 쉐보레 트래버스를 본다면 꽤 높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차량 중량은 2톤입니다. BMW 528i 가 1.8톤 정도로 알고 있는데 외형 크기에 비해서 차가 그렇게 무겁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네요. 

쉐보레 트래버스 파워트레인

 구분 쉐보레 트래버스 3.6 가솔린  
 진형식  V6 
 배기량  3564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314 ps 
 최대토크    36.8 kg.m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쉐보레 트래버스 연비

 구분  쉐보레 트래버스 V6 가솔린 
 복합연비  8.3 km/l
 도심연비   7.1 km/l
 고속도로 연비   10.3 km/l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5등급
 이산화탄소 배출량   211g/km

3.3 쉐보레 트래버스 휠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LT Leather & LT Leather Premiun 에 적용된 휠은 20인치 테크니컬 그레이 포켓 머신드 알로일 휠입니다. RS 에 적용된 휠은 20인치 다크 안드로이드 페인티드 알로이 휠 입니다. 프리미어에 적용된 휠은 20인치 아전트 메탈릭 머신드 알로이 휠 입니다. 레드라인에 적용된 휠은 20인치 레드라인 시그니처 블랙 알로이 휠 입니다. 

4. 쉐보레 트래버스 안전성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7 에어백시스템


운전석, 동반석 어드밴스드, 앞좌석 사이드, 커튼, 센터 에어백등 7에어백 시스팀을 전모델에 기본사양으로 적용하여 불의의 충돌사고 발생 시 탑승객의 상해를 최소화하도록 배려한 쉐보레 트래버스의 안전성입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360도 스마트 세이프티 테크놀로지

잠재적인 위험을 예방하고 충돌이 일어나기 전에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첨단 세이프티 센서로 완성한 트래버스 전방위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외 수동으로 주차 및 후진시 전후방 센서와 후방카메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접근하는 물체를 파악하고 경고하여 안전한 주차를 가능하게 해주는 후방 주차 보조시스템이 있습니다. 후진 시 후방 좌, 우측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고 경고해주는 시스템으로 시야확보가 어려운 주차 상황에서 유용한 후측방 경고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자의 시야를 벗어난 사각지대와 후측방에서의 물체를 감지하고 경고하여 안전한 운행을 가능하게 도와주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이 있습니다. 

 [연관글 추천글]
현대 포레스트 캠핑카 가격 제원
벤츠 S클래스 가격표 제원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옵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가격 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