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장마가 깁니다.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장마때문인지 유튜브를 보면 침수차에 대한 영상도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로 현대자동차가 있습니다. 수입차도 많이 판매가 되지만 보증기간이 끝나면 수리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저로써는 국산차를 선택하게 되고 특히 현대자동차를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에 자동차 사진은 바로 이번에 나온 싼타페 풀체인지 신형 차량 모습이에요. 국산자동차를 선택하는 여러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유지비용이 적게 들어가는 점이 있는데요. 서비스센트 A/S 망이 잘 되어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자동차를 수리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현재자동차의 서비스센터 중에서도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의 위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직영점과 블루핸즈로 구분이 됩니다.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 등록된 곳 입니다. 블루핸즈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있는데요. 직영점은 현대자동차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전국에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가맹점 보다는 직영점에서의 AS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블루핸즈보다는 직영점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증 기간 내에 서비스 받을 것이 있다면 직영점 거리가 멀어도 예약을 한 다음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지난주 처음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기본 점검을 받고 왔습니다. 예약하고 방문을 하였는데요. 수리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주는 것과 같은 시설이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 고객라운지에는 차량 수리 진행 현황판이 있습니다. 
-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이 있어서 번호 인식으로 예약 여부 및 방문 목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합접수처에서는 신속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고객라운지에 보면 스크린 골프 존이 있는데 일부 센터에만 있습니다. 

- 그리고 여성 전용 쉼터도 있는 고객라운지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직영서비스센터에는 각 수리 파트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규모로 보면 블루핸즈 보다는 확실히 큰편 인데요. 방문하는 고객도 많을 수 밖에 없고 대기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서 1,400  여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는데요. 직영점 보다는 숫자는 꽤 많네요. 그래서 전국에 모든 직영점 주소와 연락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차량 수리를 하셔야 한다면 가까운 곳으로 예약한 다음에 방문해보세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먼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페이지에서 키워드 검색에 '서비스센터'를 입력한 다음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직영점 리스트가 아래에 쭉 나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방문하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 서울/경기/인천 직영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 강원도/대전/충북 직영점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 부산, 대구, 울산, 경북 직영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 제주도, 전라도 직영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주소와 연락처 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고 예약을 해야 됩니다. 입고되는 차량이 매우 많아서 당일 방문하여 그날 수리를 완료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예약을 잘하고 방문해야 됩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므로 정비는 평일과 토요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직영점마다 차이는 있지만 주요 서비스 사항으로는 냉난방부품, 차체 및 일반부품, 소모성 부품, 엔진 주요 부품, 기타, 동력전달 주요 부품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서울 강북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서울에는 남부서비스센터, 동부서비스센터, 그리고 북부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서울에 북부서비스 센터는'도봉구 방학로 76 방학동'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봉소방서 뒷편에 자리잡고 있네요. 근처에 홈플러스도 있고 현대블루핸즈 서비스센터도 있고 주변에는 사설 카센터도 꽤 많이 있고 부품 판매점도 꽤 많이 있는 곳입니다. 

예약하고 방문하면 친절한 직원에게 차를 맡기고 손님 대기실에서 접수를 먼저 합니다. 일찍 가면 그만큼 빨리 할 수 있겠죠. 기본적인 모든 점검을 받으려면 시간은 30~4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대기실에는 음료도 준비되어 있고 TV, 신문, 잡지도 배치되어 있어서 시간을 떼우기 좋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내에서 창문 너머로 나의 차량이 검사나 수리를 잘 받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안전하게 차량 운행을 잘 하라면 차량관리 스마트폰 어플 등을 활용하여 오일류 교환시기나 타이어 교환 주기 등을 잘 확인하면 차량 점검 시간과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차량들은 계기판에서 그러한 사항들을 알려줘서 편한 것 같더라구요.  

<서비스 예약 절차>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Review/자동차] - 싼타페 신형 가격, 제원,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