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코로나 검사 의무화

제주도는 현재 1.5 단계에서 18 일 0 시부 터 2 단계로 제주 형 사회적 거리를 업그레이드한다고 15 일 밝혔습니다.향후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코로나 19 진단 검사를 사전에 의무화하는 방안도 추진 될 예정입니다.

원희룡 제주 지사는 도청 기자실에서 제주식 사회적 거리두기 2 단계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 했습니다. 이달에 2 차 감염이 계속 됐고 코로나 19 확진 자 수가 3 자리로 늘어 났을 때 2 단계로 승급했을 때 다용도 시설 축소 등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만, 생각할 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가 2 단계로 업그레이드 되면 5 개의 엔터테인먼트 펍, 클럽,  룸살롱, 단란주점, 헌팅포차, 감성주점, 노래방 및 실내 스포츠 시설에 대한 단체 금지가 오후 9시 이후에 폐쇄됩니다. 예식장과 장례식장은 100 명 미만으로 제한되며, 목욕시설 취급업소는 4 개 시설 당 1 명으로 제한됩니다. 사우나와 같은 땀방 운영도 중단됩니다.

특히 관광객은 음성 확인으로 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원 지사는 최근 확인된 도내 확진자 대부분이 다른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이나 주민이며, 지역 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와 의무 진단 방안을 협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들어오는 방문자(여행객)에 대해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두 번째 단계부터 코로나 19 진단 테스트 비용은 역학 관계 나 증상에 관계없이 정부 비용으로 지원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을 방문한 주민도 적극적으로 자가격리와 14 일 검사를 받아야 한다. 원 지사는 시민들이 발열, 기침, 인후통 등의 증상을 느끼면 진료와 검진을 받아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제주 지역의 경우 지난주 하루 평균 확진 자 수는 5 명 미만으로 2 단계 업그레이드 인 10 명 미만 입니다. 그러나 여행자 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10 월, 9 월 30 일, 10 월 4 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신종 코로나 19 확진자가 없었으며, 11 월 22 일 제주 60-81 호에 이어 이달 벌써 이미 확인됐습니다.

48 명의 제주도 82-129 명이 코로나 19에 감염됐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주 12.9 일부터 15 일까지 확진 자 수는 5.4 명에 달했습니다. 

특히 14 일에서 15 일 사이에 발생한 확진자의 감염 경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제주도 감염병 관리 지원단 배종면 소장은 추가 정보가 확인되는대로 감염원이 확인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지역 사회의 감염이 부인할 수 없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한편, 이달 14 일까지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 수는 33,7680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49 만 481 명 중 68.8 %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주 방문시 제주도 코로나 검사 의무화에 적극 동참해야 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과거에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4대보험 가입이 안되어있을 경우 대출 승인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되어 비대면으로 본인인증만으로

elvenking.tistory.com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목돈을 마련하기가 마땅하지 않을 경우 차량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이럴때 금리가 저렴한곳이 제일 좋은데요. 알아보실때에는 한도에도 여유

elvenking.tistory.com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서민,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elvenking.tistory.com

 

 

남성 패딩 뭐가 좋을까요? 디스커버리가 좋을까요?

남성 패딩 뭐가 좋을까요? 디스커버리가 좋을까요? https://coupa.ng/bMJS4h 디스커버리 남성 패딩 남자 다운 오리털 자켓 점퍼 COUPANG www.coupang.com 예쁜 색상과 디자인의 디스커버리 패딩 괜찮지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