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북목교정 목견인기효과 있을까? 목디스 견인치료기 넥닥터

목디스-견인치료기-넥닥터
목디스-견인치료기-넥닥터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장시간 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또 하고 스마트폰도 많이 보고 그러다보니 가뜩이나 자세가 안좋은데 더 안좋아지더라구요. 거북목, 일자목에 목디스크, 척추측만증 등이 있어요.

아주 오래전에도 목디스크 견인치료기를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오래 사용하다보니 펌프 이음새 부분에서 바람이 세더라구요.ㅜㅜ. 이번에 성능좋은 목디스크 견인치료기 넥닥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의료기기인 목견인기 제품이에요.

제품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현대메디칼 넥닥터는 추간판 탈출증 ( 흔히 말하는 목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목디스크 관련 질환치료에 사용하는 의료기기 입니다. 수동식의 공기주입식 정형용 견인장치로 가정에서 손쉽게 펌프로 공기를 주입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전문적인 목디스크 치료기라서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현대메디칼 #목견인기 #목디스크견인치료기 #넥닥터 구성품이에요. 공기를 주입하는 수동펌프, 견인벨트, 안면부 보조지지대, 사용설명서, 그리고 보관용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에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추간판 탈출증의 경우 무게압력이나 고령으로 인해서 디스크가 눌려 나와 신경을 자극하여 통증이나 마비 증세를 유발하는데요. 이 디스크 공간이 좁아지거나 눌려있는 것을 넥닥터 목견인기를 통해 뼈사이의 추간판(디스크) 사이를 눌려주어 무게 압력 등을 덜어주고 변형된 디스크를 치료하기 위해 견인하는 원리라고 합니다.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더라구요. 제품의 공기가 완전히 빠진 상태에서 목에 적당한 압박감이 느껴질 정도로 착용하고 에어밸브가 잠금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과 펌프를 결합해서 공기를 주입하면 됩니다. 에어밸브는 안쪽(공기주입 호스방향) 으로 내리면 잠기고 바깥쪽(펌프체결방향) 으로 올리면 해제되어 공기가 배출되는 방식이에요. 바람을 넣었다가 잠금을 해제하면 바람빠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바로 목에 착용해보았어요. 넥닥터 견인벨트 안감은 면소재라서 목 뒤에 바로 닿는 부부인데 불편함은 없답니다. 앞부분은 2군데 찍찍이가 있어서 잘 당겨서 고정해주면 됩니다.

견인벨트 겉감은 인조가죽 같은 소재더라구요. 보관이나 사용은 쉽답니다.

견인벨트에 공기 호스가 달려있고 끝부분에 주입구가 있어요. 여기에 펌프를 연결하여 공기를 주입해주면 견인벨트 안에 공기가 주입되면서 위로 늘어납니다. 안면부 고정지지대는 안면부를 고저하여 견인 자세를 올바르게 잡아줍니다. 

바로 펌프를 연결하고 공기를 주입해주었어요. 목 견인 치료가 처음이라면 처음에는 공기를 조금씩만 주입하면서 적응해가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공기를 많이 주입할 수록 뒤쪽에 견인벨트가 위로 많이 늘어나고 안면부 고정 지지대도 턱쪽을 많이 조여주더라구요. 에어펌프는 상하로 잡아당겨서 공기를 넣어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8~10번 정도 넣어주고 최대 15번은 넘지 않도록 합니다.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으면 밸브를 해제하여 바람을 조금 빼주면 됩니다. 넥닥터는 최대 21cm까지 수직으로 팽창하여 목을 견인해줍니다. 목견인기의 수직 기둥에 공기가 빵빵하게 채워지면서 견인기 높이가 높아지더라구요. 이 상태로 20~30분 정도 착용하고 하루 2~5회 정도 나눠서 착용해주면 됩니다. 이 상태로 목견인을 해주면 거북목 자세교정에도 좋은 것 같아요. 목디스크로 인한 통증이나 손저림도 덜해지고 집중력도 좋아지구요. 구부정한 목을 똑바로 서게 해줍니다. 개봉기, 구성품, 사용하는 모습은 위에 동영상으로 올려놓았습니다. 목견인기 넥닥터를 사용하고 나면 한동안 목통증이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적응할때까지는 바람을 조금씩만 넣어가면서 자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하루에 2~3회 이상 매일 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컴퓨터를 할때 시간을 정하고 쉴때에는 스트레칭과 운동을 꼭 해주고 목디스크 치료기 넥닥터도 이용하면서 거북목에서 벗어나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목이 아프면 허리와 어깨 근육통과 두통도 심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목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넥닥터 추천드려 봅니다. 전문적인 #목견인치료기 #거북목교정기 #목견인기 이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9만원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