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화 맛집 중국집 만리성

지난 주말에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대학로를 찾았어요. 혜화 맛집 중화요리 만리성에서 맛있는 탕수육과 짜장면으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만리성은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소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88이에요. 예전의 대학로는 공연과 연극을 보러 온 젊은이들도 정말 많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꽤 한가한 모습이에요. 

혜화 맛집 만리성은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식사류와 계절특선 요리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빌딩 입구에 간판이 자리 잡고 있네요. 엘 이베이 터가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기 아주 편하였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갔어요. 오후 늦은 시간대인데 홀에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늦은 점심 식사하고 계시네요. 홀 내부는 중국 베이징 느낌이 물씬 납니다. 앉은자리에서 올려다보면 추천 메뉴 팔보 쟁반짜장, 해물떡볶이, 홍합짬뽕...
매생이 굴탕면, 그리고 알뜰세트 메뉴로 탕수육+짜장면, 깐풍기+짜장면, 깐쇼새우+짜장면 등이 보입니다. 여기서 탕수육+짜장면 2개 세트 메뉴로 주문하였어요. 

혜화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만리성의 내부는 심플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하고 있더라구요. 중국요리 전문점 다운 인테리어였어요. 

마치 중국 베이징 현지에 있는 로컬 식당 느낌도 나네요.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꽤 괜찮았어요. 

한쪽 면에 연예인 사인이 많이 있어요. 이준 싸인은 2장이나 있네요.  

혜화 맛집 만리성에는 룸도 있네요. 가족 외식 장소로 좋겠더라구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음식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혜화 맛집 만리성의 내부 모습이에요. 아늑하고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혜화 맛집 만리성은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네요. 오후 3시쯤 되니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빠져나가셨네요.


그 틈을 타서 혼 내부 사진을 몇 장 더 찍어보았어요. 

중국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깔끔한 내부 모습이에요. 2층에 자리잡고 있는 혜화 맛집 만리성은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맛있는 짬뽕, 짜장면, 탕수육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단무지와 김치가 나왔어요. 

식탁에도 작은 메뉴판이 있어요. 등심 탕수육, 등심 찹쌀 탕수육, 쇠고기 탕수육, 유산슬, 양장피, 팔보채, 라조육, 깐풍기, 라조기, 유린기 등 중화요리가 주욱 나열되어 있네요. 면류와 밥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어린 시절 미아사거리에 살 때에 짜장면이 한 그릇에 500원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5천 원도 하네요.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야채와 함께 달콤한 탕수육 소스가 올려진 부먹 탕수육이에요. 혜화 맛집 만리성에서 오리지널 탕수육 아주 추천드려요. 

예전에 고입 시험 보고 났을 때와 대입 시험을 보고 나서 아버지께서 사주셨던 탕수육도 생각이 납니다. 달콤한 탕수육 소스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탕수육 튀김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탕수육...아주 맛있네요. 또 먹고 싶은 메뉴에에요. 대학로에서 그동안 삼겹살 고기 위주로 많이 먹었는데 대학로에서 먹는 중화요리의 맛도 아주 좋네요. 

혜화 맛집 만리성 중국집 추천 드려요. 이거 드시고 대학로 연극 보러 가셔도 좋지 않을까요? 탕수육 한입 베어 물고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그리고 짜장면 나왔어요. 와우 윤기가 좌르르 ~~ 흐르네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그다음 양손으로 비벼줍니다. 

면발의 굵기가 좋았고 바로 만들어진 짜장면이라서 그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이연복 셰프님의 짜장면이 부럽지 않은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짜장면 아주 좋네요. 가족 외식장소로 좋은 혜화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만리성이에요.

면발이 아주 부드러운 짜장면 한사발 드셔 보세요. 금세 게눈 감추듯 다 먹게 되네요. 다음번에는 간짜장이나 곱빼기로....

탕수육도 맛있게 냠냠.... 거의 다 먹었네요. 혜화 맛집 만리성은 짜장면과 짬뽕을 잘 만드는 집이에요. 연회석도 있어서 단체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네요. 탕수육+짜장면+짬뽕+군만두+캔콜라가 세트로 22,000원 이더라고요. 

꽃게 라면 끓이는 법

지방간에 좋은 음식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원작

좀비탐정 등장인물

명동역 맛집 뚝심한우 명동점

노원역 맛집 핏짜굽는언니 카프리초사 핏짜와 라자냐

대학로 맛집 포로이쌀국수 베트남음식

추석 이동제한